혹시 이런 고민, 한 번이라도 해보셨나요?
- 책은 많이 읽는데, 머릿속에만 맴돌고 정리가 안 된다.
- 나만의 콘텐츠로 수익을 만들고 싶은데,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막막하다.
- 열심히 글을 써도, 사람들의 반응이 없어 지치고 힘들다.
저도 그중 한 명이었습니다.
그래서 막막함과 답답함을 해결하기 위해 이런 질문을 던졌습니다.
어떻게 하면 독서를 진짜 '내 것'으로 만들 수 있을까?
어떻게 하면 생각을 '힘 있는 글'로 바꿀 수 있을까?
어떻게 하면 내 글을 '팔리는 콘텐츠'로 완성할 수 있을까?
Build Your Story는 바로 이 지점에서 시작했습니다.
팔리는 콘텐츠는 단순히 돈을 버는 콘텐츠를 뜻하는 게 아닙니다.
상대의 관심을 가져오고, 생각을 바꾸고, 행동하게 만드는 모든 가치 있는 콘텐츠를 의미합니다.
Build Your Story에서는 팔리는 콘텐츠를 위한 3단계 로드맵을 제시합니다.
💡
팔리는 콘텐츠 3단계 로드맵
1. 전략적으로 독서하기
글쓰기의 기본은 독서지만, 100권을 읽어도 달라지지 않는 이유는 '전략'이 없기 때문입니다. 책 한 권에서 나만의 핵심을 뽑아내 단단한 생각의 재료로 만드는 법을 함께 탐구합니다.
2. 글쓰기로 구조화하기
독서로 좋은 재료를 쌓았다면, 그것을 설득력 있게 조직할 수 있는 '구조화의 힘'이 필요합니다. 가장 효과적인 무기인 글쓰기로 상대를 설득하는 기술을 익힙니다.
3. 팔리는 콘텐츠로 완성하기
좋은 글도 읽히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. 사람들의 마음, 즉 욕망과 심리를 정확히 겨냥해 기꺼이 독자들이 소비하게 만드는 '팔리는 콘텐츠' 제작의 모든 방법을 제시합니다.
1. 전략적으로 독서하기
글쓰기의 기본은 독서지만, 100권을 읽어도 달라지지 않는 이유는 '전략'이 없기 때문입니다. 책 한 권에서 나만의 핵심을 뽑아내 단단한 생각의 재료로 만드는 법을 함께 탐구합니다.
2. 글쓰기로 구조화하기
독서로 좋은 재료를 쌓았다면, 그것을 설득력 있게 조직할 수 있는 '구조화의 힘'이 필요합니다. 가장 효과적인 무기인 글쓰기로 상대를 설득하는 기술을 익힙니다.
3. 팔리는 콘텐츠로 완성하기
좋은 글도 읽히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. 사람들의 마음, 즉 욕망과 심리를 정확히 겨냥해 기꺼이 독자들이 소비하게 만드는 '팔리는 콘텐츠' 제작의 모든 방법을 제시합니다.
이제부터 여러분만의 팔리는 콘텐츠를 만들어보실까요?
Build Your Story!